Monday, July 4, 2016

Facebook_40_week 는 이동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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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 북은 거의 우리가 몰래 확실히 공개 시험의 수준하지 않고는 가치 논쟁없이, 우리의 미디어 풍경, 공공 영역, 그리고 우리의 저널리즘 업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정말 극적인 세계 뭔가를 먹고있다. 우리의 뉴스 생태계는 지난 오백에 언제든지 아마보다 지난 5 년 동안 더 극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우리는 기술 능력 가상 현실, 라이브 비디오, 인공 지능 뉴스 봇, 인스턴트 메시징에서 큰 도약을보고, 앱 채팅된다. 우리는 지금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제어 몇의 손으로 우리의 출판 생태계의 미래를 가하고, 제어, 금융의 거대한 변화를 볼 수있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것을 삼켜했다 t을 그냥 삼켜 저널리즘을 hasn. 그것은 정치 캠페인, 금융 시스템, 개인 역사, 레저 산업, 소매, 심지어 정부와 보안을 섭취하고있다. 우리의 주머니에 휴대 전화는 세계에 우리의 포털입니다. 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이 교육, 정보 및 연결을 위해 엄청나게 흥미로운 기회를 예고 생각하지만, 그것과 우발 실존 적 위험의 호스트를 제공합니다. 저널리즘은 소셜 플랫폼의 주요 사업의 작은 자회사 활동이지만, 시민 중심의 관심 중 하나. 인터넷과 소셜 웹 동시에 언론 출판의 비즈니스 비경제 벤처을 돕는 동시에, 강력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저널. 분배를 통해 첫째, 뉴스 발행인 잃은 제어 : 두 가지 중요한 일들이 이미 우리가 충분히주의를 지불하지 않은 것을 일어난. 소셜 미디어 및 플랫폼 회사 게시자는 t 그들이 원한 경우에도 내장 나오지 않았어 무엇을 인수했다. 이제 뉴스는 알고리즘과 불투명하고 예측할 플랫폼을 통해 필터링됩니다. 뉴스 사업은 이러한 경향을 수용하고하는 BuzzFeed, 복스, 퓨전 같은 디지털 네이티브 참가자는없는 반대, 이 시스템 내에서 작업하는 것을 전제로 자신의 존재를 구축했다. 둘째, 이의 피할 수없는 결과는 소셜 미디어 회사의 전력의 증가이다.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기업, 구글, 애플, 페이스 북, 아마존, 그리고 트위터, Snapchat에서 신흥 메시징 앱 회사 심지어 2 차 회사의 가장 큰, 발행 누가 제어의 관점에서 매우 강력하게 무엇을 누구와 어떻게 이 간행물은 수익을 창출한다. 이제까지 과거가 있었다보다이 점에서 전력의 훨씬 더 큰 농도있다. 예를 들면 영국 등의 미디어 시장에서 다수의 우리의주의 큐 레이션은 뇌졸중에서 사라지고 미국인에 의존하는 시장 역학과 반독점 법 등의 이상이 실패하고 분류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는 규모의 경제를 선호. 모바일 혁명이 훨씬 뒤에 있습니다. 때문에 모바일 혁명, 우리는 온라인으로 보내는 시간의 양이 우리가 플랫폼에 지출 우리는 온라인으로 할 일의 수, 관심은 폭발했다. 디자인과 우리의 전화의 기능 (애플 감사합니다)는 앱, 위탁 다른 동작을 선호. 우리는 우리의 전화에 25 앱의 평균이있을 수 있습니다 동안 구글은 우리는 매일 해당 앱의 네다섯를 사용하여, 보여 주었다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최근의 연구를했고, 그 앱의 우리가 매일 사용의 가장 중요한 덩어리 우리의 시간은 소셜 미디어 앱에 소요된다. 그리고 그 순간에 페이스 북의 범위는 다른 소셜 플랫폼보다 훨씬 더 크다. 미국 성인의 대부분은 페이스 북 사용자, 그리고 그 대부분의 사용자는 정기적으로 퓨 리서치 센터 자료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약 40 %가 전체 페이스 북에게 뉴스의 소스를 고려하는 것이 의미 페이스 북에서 뉴스의 어떤 종류를 얻을. 그래서 님의 요점을 되풀이하자 : 사람들은 점점 더 모든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앱을 통해, 그리고 페이스 북, 싸이 월드, 미투데이, Snapchat에서, 트위터와 같은 특정 사회 및 메시징 앱에서 할. 경쟁은 앱이 강렬하게합니다. 플랫폼 경쟁 우위는 앱 내에서 사용자를 유지 할 수있는 사용합니다. 더 많은 사용자가 앱 내에, 더 당신이 그들에 대해 알고, 더 많은 정보는 다음 수익 높은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이 치열합니다. 는 누구의 기술 플랫폼을 통해 장기와 뜨거운 전쟁에 참여하고, 심지어 이데올로기는 이길 것이다. 작년에, 기자 및 뉴스 게시자는 따라서이 예기치 않게 자신이 갈등의 수혜자를 발견했다. 그것은 잘 자원이 플랫폼 기업이 뉴스를 배포 시스템을 설계하는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하나의 문이 열리면하지만, 다른 하나는 폐쇄된다. 지난 해, Snapchat에서이 부회장, 하는 BuzzFeed, 월스트리트 저널 같은 브랜드에 채널을 제공, 그 발견 앱을 출시했다. 코스모. 와 데일리 메일. 페이스 북은 인스턴트 제품을 출시했다. 어떤이 최근 월에 모든 출판사까지 열립니다 발표했다. 애플과 구글은 빠르게 애플 뉴스 및 가속 모바일 페이지를 시작, 소송을 하였다. 각기. 생략 할 싶어하지, 트위터는 자신의 순간을 시작했다. 플랫폼에 자료를 추세의 집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합니다. 그것은 잘 자원이 플랫폼 기업이 뉴스를 배포 시스템을 설계하는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하나의 문이 열리면하지만, 다른 하나는 폐쇄된다. 게시자는 앱을 빠르게 모바일 관객을 성장하는 새로운 시스템에 직접 게시 할 유혹되는 동시에, 애플은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가 자사의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발표. 게시자로 분산 플랫폼으로가는 당신의 대안은 모바일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경우 즉, 아이폰에 사람이 지금 모든 광고와 그들의 부당한 추적 소프트웨어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Snapchat에서 페이스 북에 즉시 기사에 대한 발견과 같은 플랫폼 내에 표시 기사, 하지 완전히하지만, 크게 차단제에서 면역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모바일 디지털 광고 게시자의 이미 매우 작은 주 모바일에서 독립적으로 점점 될 수 잠재적으로 잘라입니다. 물론, 하나는 출판사가 아무도 처음부터 원하지 않았다 관입 광고를 자신의 페이지를 아래로 무게에서 오는했다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상업 출판사에 대한 세 가지 대안이있다. 하나는 바로 광고 차단은 불가능하지만 브라우저 수준에서보다 더 열심히하지 페이스 북과 인스턴트 제품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에 저널리즘의 더 밀어하는 것입니다. 한 출판사가 나에게 말했듯이, 위험은, 하지만, 한 유통 업체에서 매출과 트래픽에 의존되고에서 매우 높다. 두 번째 옵션은 멀리 분산 플랫폼에서 다른 기업과 수익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다른 플랫폼을 통해 광범위한 청중을 추구하는 당신을 돕는하지만 적극적으로 저널리즘을 손상하지뿐만 아니라 있음을 수락, 그래서 관객의 참여보다는 규모의 측정으로 이동합니다. 회원 또는 가입은 가장 일반적으로 이러한 맥락에서 고려된다. 아이러니하게도, 이에 대한 전제 조건은 가입자으로 친 화성을 느끼는 강력한 브랜드 정체성을 가지고있다. 콘텐츠가 고도로 분산 된 세계에서, 이 패키지는 실제 제품에 연결되는 경우보다 훨씬 얻기 어렵다. 도 가입이 작동되는 경우의 소수에, 종종 광고의 적자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셋째는 물론, 해당 게시자 케이 광고 또는 공유 된 다른 물질을 만드는 것이다. 이 훨씬 많은 출판사에 의해 도달 논리 대답은 자신의 대상 앱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본 그러나, 심지어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이 작동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분배 기준을 준수해야합니다. (특히 인쇄에서)이 압력을 받고 광고, 온라인 광고 중 성장하지 않을 때 그리고 자신의 존재를 유지에 투자하는 것은 한 번에 온다. 대상 및 유통 사이의 중요한 균형은 아마 전통적인 출판사 지금 확인해야 가장 어려운 투자 결정이다. 게시자는 즉시 기사 아마 서너 번 그들이 기대하는 트래픽을주고있는 것으로보고있다. 게시자에 대한 유혹은 분산 플랫폼에 가서 그냥 강해지고있다 저널리즘과 소셜 웹 작업 이야기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나는 우리가 완전히 생산 능력, 기술 능력을 포기하고, 심지어 광고 부서 및 해상 유지하기위한 시도로 타사 플랫폼에 모든 것을 위임 뉴스 회사를 볼 상상할 수있다. 이것은 위험이 높은 전략이다 : 당신은 당신의 독자와 시청자, 수익과의 관계에 대한 제어를 잃고, 심지어 경로는 이야기는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취할. 매일 온라인에 도착 사용자의 수십억 기사, 사진 수십만, 동영상으로, 소셜 플랫폼을 시도하고 중요하고 최근 인기를 정렬하고 누가 무엇을 참조한다고 결정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우리는이 작업을 수행하는 그들을 신뢰하는하지만 옵션이 없습니다. 사실, 우리는 각 회사가 뉴스를 정렬하는 방법에 거의 또는 전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이 결정하면, 예를 들어, 그 비디오 이야기 텍스트 기사보다 더 할 것입니다, 우리는 알 수없는 그들이 우리에게하지 않는 한 또는 우리가 그것을 준수하지 않는. 이것은 규제 분야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내부 작업에 투명성이 없습니다. 우리는에 가지고있는, 침착 한 정치적 입지를 굳힌, 때때로 부패 게이트 키퍼의 일부에서 기능과 경제력을 인계 마크 주커 버그와 같은 사회적 인식 재정적으로 성공하고, 고 에너지, 기술적 할 사람들의 새로운 클래스를 갖는에 큰 이점이 있습니다 과거. 그러나 우리는이 문화, 경제, 정치적 변화가 깊은 것으로도 인식해야한다. 우리는 선출하고 설명 할 수없는 사람들의 매우 적은 수의 우리의 공공 및 민간 삶의 중요한 부분의 컨트롤을 나눠주고있다. 우리는 모든 국민들이 필요로하는 기회의 네트워크와 서비스에 대한 동등한 접근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규제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또한 그들이 동등하게 취급 할 수없는 경우에도, 모든 대중 연설과 표현은 투명하게 처리된다는 것을 알 필요가있다. 이 작동하는 민주주의의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이 일이, 이 지역에서 책임을 전환하고 적어도 일부 계약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 회사를 구축 사람들은 자유 언론의 책임을 인수하기 위해 그렇게 밖으로 설정하지 않았다. 사실 그들은이 오히려 자신 공학 성공의 결과임을 경보한다. 지속 가능하려면, 뉴스 및 저널리즘 기업은 근본적으로 자신의 비용 기반을 변경해야합니다. 지금까지이 회사에 대해 만들었 비판 중 하나는 게시 프로세스의 수익성이 부분을 벚꽃이 고른 실제로 좋은 저널리즘을 만드는 더 비싼 사업을 한 발짝 비켜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인스턴트 제품으로 현재 초기 실험은 저널리즘와 더욱 통합 된 관계로 이어질 경우, 우리는 특히 기술과 광고 판매의 주위에, 비용은 다음과 생산의 더 큰 변화를 볼 가능성이있다. 한 번 완전히 오픈 웹의 진행에 의해 민주화 될 거라고 것처럼 보였다 정보의 reintermediation은 더 나은 도착하기 전에 더 저널리즘에 자금을 지원하기위한 메커니즘을 할 가능성이있다. 모바일 광고에 대한 전망과 공격적인 성장 목표 애플, 페이스 북, 구글, 나머지을 보면 월가를 충족하기 위해 충족 한, 소셜 플랫폼 소스에 다시 많은 돈을 반환하지 않는 한, 생산 말할 공정하다 뉴스는 비영리 추구하기보다는 자본주의의 엔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속 가능하려면, 뉴스 및 저널리즘 기업은 근본적으로 자신의 비용 기반을 변경해야합니다. 이 뉴스 미디어 기업의 차세대 디바이스와 플랫폼의 광대 한 범위에 걸쳐 서로 다른 이야기, 재능과 제품을 관리하는 스튜디오 모델 주위에 유행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인다. 이러한 변화는 공교롭게도, 페이스 북이나 다른 플랫폼에 직접 저널리즘을 게시하는 규칙이 아니라 예외가 될 것이다. 심지어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hyperdistribution에 찬성 포기 될 수있다. 플랫폼과 출판사 사이의 구분이 완전히 녹아. 당신은 기술 회사로 자신을 생각하더라도, 액세스에서 플랫폼으로 모든 것에 대해 중요한 결정을하고 있습니다, 저널리즘 또는 음성, 포함 또는 특정 콘텐츠, 다양한 출판사의 수용 또는 거부의 금지의 형태. 어떤 뉴스 게시자의 현재 클래스에 일이 우리가 만들려면 어떻게 우리가 모양이 도움을 줄 수있는 뉴스와 정보 사회의 어떤 종류보다 훨씬 덜 중요한 질문이다. 어떻게 페이스 북 섭취 저널리즘을 : 우리가 알고있는이 작품은 가볍게 에밀리 벨은 지난 주 캠브리지에서 준 연설에서 편집 된이 뉴스의 끝을 제목. 에밀리 벨 컬럼비아 저널리즘 스쿨에서 디지털 저널리즘에 대한 견인 센터의 이사이며, 캠브리지 대학에서 예술, 사회 과학 및 인문학 연구를위한 센터에서 미디어 2015-16에 Humanitas 초빙 교수. 이야기를 공개 기록 과정을 동향은 지저분한 수 있습니다. Muckrock 그것을 정돈하기를 희망하고있다. 차바 Gourarie, CJR Muckrock, 사용자가 정부 기록 법률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영리 뒤에 팀으로, 국가 기관이 공공 기록 요청을 거부하기위한주는 모든 이유를 카탈로그 화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그들은 바랍니다. 페이스 북 라이브 법원이 조나단 피터스으로 개인 정보 보호 법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수 CJR 주요 뉴스 편집자는 아마 그들은 편집자에 의해 다시 걸릴 수 있으면 좋겠다, CJR 어떻게 뉴욕 타임스는 헤더 채플린 주간 하이라이트으로 관객의 연구로 디자인을 통합되는 최고의 구독 편집자 매주 목요일에 의해 컴파일 CJR. 온라인 뉴스 매거진 저​​널리즘 가이드에 Delacorte 강의는 잡지와 자신의 웹 사이트 신생 무엇을 소유하고 누구 CJR의 선교 자원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 컬럼비아 저널리즘 리뷰의 회원 가입에서 Donate 가입하십시오 CJR 조사 및 지원을보고보고 연구는 저작권 2016 컬럼비아 저널리즘 리뷰 (17)가 강력한 안내 상인 페이스 북 통계 및 광고주마다 두 번째 페이스 북에 이만명있다. 당신이 제품을 출시하거나 시장 조사를 실시, 서비스를 홍보 다시 여부를 그 숫자는 혼자 마케팅을 위해 유용한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무엇 대학생도,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 그리고 가장 큰 마케팅 자원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연결하기위한 방법으로 시작했다. 그러나 페이스 북에서 성공하기 위해, 당신은 표면 아래에 파고 플랫폼의 기능과 아웃을 숙지해야합니다. 여기에 사용자별로 몇 가지 중요한 페이스 북 통계는, 페이지, 광고, 지역 및 산업은 소셜 미디어 전략을 안내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페이스 북 사용자 통계는 우리가 정말로 흥미 페이스 북 통계에 다이빙을하기 전에,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숫자입니다. 2015 년 1 분기로, 페이스 북이 있습니다 : 1,440,000,000 월간 활성 사용자 1250000000 모바일 사용자는 798,000,000 모바일 일일 활성 사용자 936,000,000 일일 활성 사용자 관점에서 물건을 넣으려면, 페이스 북은 지금 1.40로 추정 중국의 전체 인구보다 더 많은 활성 사용자를 (이 십억). 연령, 성별, 소득 및 교육 우리의 이전 기사, 마케팅을위한 소셜 미디어 인구 통계를 참조 포함 페이스 북 사용자 인구 통계에 대한보다 심층적 인 분석하십시오. 그뿐만 아니라, 여기에 페이스 북 전략을 만들 때 유의해야 할 몇 가지 다른 통계입니다. 평균 미국의 페이스 북에 주 당 40 분을 보낸다. 당신이 많은 시간을 미국인들이 디지털 미디어와 구시간 하루에 참여 지출 방법을 고려해야 할 때 페이스 북에서 40 분 많은 시간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의 다른 소셜 플랫폼에 소요되는 시간의 양이 비교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타겟 고객을 캡처의 측면에서 잠재 고객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최신 팁과 트릭에 대한 최신 정보를 다시. 15 30-49의 세 수행하는 동안 젊은 페이스 북 사용자는 18~29년 세 성인의 27 네트워크에 500 개 이상의 친구가 퓨 리서치 자료에 따르면 이전 사용자보다 훨씬 더 큰 네트워크를 가지고. 개인의 네트워크는 개인으로 비즈니스에 그냥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비슷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작성하고, 입소문 추천은 이전보다 더 가치가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페이스 북 페이지와 상호 작용하는 경우, 그 활동이 효과적으로 도달 범위를 확장, 자신의 연결에 표시됩니다. 비 어답터 (24)는 고려하는 다른 사람의 사람이 그렇지 페이스 북 계정 뭔가를 사용 : 당신은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그 사람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약간 더 페이스 북이없는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계정이있는 사람과 함께 살고있다. 그 비 어답터 (24)가 그 사람의 계정에있는 사진이나 업데이트를 보면 때문에 중요하다. 뉴스 피드의 예측 불가능, 그것은 해당 계정의 작성자가 참여하지 않고 비 어답터 스크롤 지난 번 게시물을 볼 수 있는지 여부를 말하기 어렵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페이스 북의 기능을 대신에 걸쳐 메시지를 얻을 수있는 하나의 상태에 의존 당신의 이점에 설정 사용합니다. 이년 전에 적은 지금이 있기 때문에 페이스 북 모바일 통계는 페이스 북이 강한 모바일 부품 부족하지만, 평균적으로, 자신의 모바일 장치에서 분마다 소셜 네트워크에 액세스 48만6천1백83명. 당신이 구축하고 페이스 북 마케팅 전략을 세분화으로, 마음에서 이러한 모바일 사용자를 유지해야합니다. 페이스 북 동영상 조회수 75는 모바일 장치 소비자는보고 더 이전보다 페이스 북에 동영상을 업로드에 발생한다. 마크 주커 버그에 따르면, 소셜 네트워크의 사용자가보다 사십억 동영상 셰릴 샌드버그 지금 그 동영상 조회수 (75)는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하는 말을했다 9월 2014 년 한 억 s의 하루를 볼 수 있습니다. 사업자로서,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자산 친화적 인 모바일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 시청자 중 일부는 동영상을 시청 한 후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제품 페이지를 방문, 그들은 자신의 모바일 장치에서 그렇게 할 것이다. 귀하의 사이트가 제대로 t 디스플레이 또는 기능을 아무튼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판매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사용자 3 분의 2는 모바일 친화적 인 사이트가 시장 조사 업체 스털링 연구 및 SmithGeiger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기가 더 가능성이 만든 말했다. 응답자의 절반은 사업을하고자하는 경우에도 그것이 t 자신의 스마트 폰에서 잘 작동 아무튼 경우, 그들은 덜 자주 그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말을했다. 581 만 페이스 북 회원은 매달 페이스 북을 사용하는 14억4천만명 중입니까, 581,000,000는 자신의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그들은 그 과정이 더 나은 자신의 기기와 호환 할 수 있었다, 스토리 S 또는 구매를 여부를 그 의미합니다. 또한 광고주가 페이스 북의 모바일 앱 광고 타겟팅 더욱 정확한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정 장치 및 운영 체제 주위를 대상으로, 당신은 지금 사람들이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 Wi-Fi 인터넷에있는 7.0의 최소 OS 버전 아이폰 5S를 사용하여 광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 페이지는 페이스 북 페이지는 소셜 네트워크에 당신의 존재의 핵심 통계. 이 접근 방법은 팬의 참여 지역 사회 또는 불행하게도 당신이 될 것입니다 하나의 관객 사이의 차이를 의미 할 수있다. 2014 년 페이스 북은 4000 만 활성 중소기업 페이지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귀머거리의 귀가 소음을 극복하기 위해 이러한 통계를 사용에 돈 t 귀하의 메시지 가을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페이스 북 페이지 콘텐츠를 공예에 관해서 브랜드를 지원하는 페이스 북 페이지와 같은 소비자의 49, 그것은 사람들이 처음에 거기에 이유를 알고 도움이야. 당신이 그들이처럼 나가 바라고 다시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면, 당신은 순서에 따라 가장 적절하고 매력적인 콘텐츠가 그 개인과의 관계를 강화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yncapse, 페이스 북 페이지와 같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왜 가장 인기 이유에서 2013 년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어떤 사람들은 기업과 자신을 정렬 및 금융 인센티브의 어떤 종류없이 제품을 추천하고자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 주목할 만하다. 이 브랜드 대사를 찾을 때 식별 할 사람들이다. 모든 페이스 북에 활동적인과 브랜드 콘텐츠와 결합에서 소비자 돈 t 같은 브랜드의 40 그러나, t는 상호 배타적 때로 믿을 수. 이 2014 연구에서. Kentico은 소셜 네트워크에 좋아 얼마나 많은 브랜드 명을 물었다. 여기에 자신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 39 ~ 10 페이지 (7)은 11-20 페이지 6가 21-30 페이지 (40)가 모든 돈 t처럼 페이지가 도전하는 사람들의 40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에서 페이지처럼 t을 돈, 하지만 불가능하지는 상기 상기 . 귀하의 페이지 게시물 t을 달성하지만, 페이스 북 광고 세력 원. 1 ~ 10 그룹은 페이지들이 스스로를 정렬하는 더 많은 선택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당신이 연결하려는 잠재 고객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함께 참여 브랜드, 하지만 그들은 아마 한 번만 상호 작용을 통해 충성도를 선호되는 생각을 넣어 않습니다. 비디오 게시물 평균 Quintly에 의해 62 더 많은 참여보다 사진 연구 사진이 전 세계적으로 게시물의 54를 차지, 페이스 북 페이지가 게시 한 콘텐츠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강력한 참여를 계속 생성 반면, 동영상은 상당히 높은 숫자를 반환합니다. 이 회사는 한 달에 걸쳐 72,194 페이스 북 페이지 분석과 비디오가 62 증가의 사진에 대한 1358에 비해 2183의 상호 작용을 평균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사시에, 비디오는 전체 콘텐츠 양의 3주 차지한다. 그 %가 가능성이 시간과 함께 성장하고, 보다 년 전 오늘과 경쟁하기 위해 더 많은 비디오가이야 동안, 콘텐츠의 잘 만들어진 작품은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다른 테마와 시간의 길이와 실험은 청중의 달콤한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1-2 시간 일 당 그것은 직관적 보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참여를 나타냅니다 게시, 하지만 실제로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자주 게시. 당연히, 당신이 페이스 북에 앞서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양하지 품질이야. 연구는 하루에 한 번 또는 두 번 그냥 게시 브랜드 세 번 이상 게시 사람보다 73 더 많은 의견과 32 더 많은 '좋아요'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전략과 전략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당신의 타임 라인을 채우기 위해서 올리기보다는 (예 : 판매, 인적 자원 또는 고객 지원과 같은) 다른 부서에서 이정표, 제품 출시 또는 이니셔티브 주위에 당신의 업데이트를 계획한다. 확실히 증가하고있다 페이스 북 광고 통계 것은 최근 광고 관리자의 중요성이다. 페이스 북은 가장 먼저 소셜 네트워크이지만, 마케팅 및 광고는 훨씬 더 고리로 그 어느 때보되고있다. 이제 캠페인 원활 극대화 효과를 함께 혼합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의 광고 가격으로 인해 더 높은 품질을 247으로 증가, 페이스 북 2014 년 실적은 페이스 북 광고마다 그 가격이 247 증가했습니다 전화의 3 분기 동안보고했다. 기업은, 특히 플랫폼을 사용하여 4000 만 중소 기업은 그들의 타겟 고객이 광고에서 더 많은 투자 수익을 생성하기 위해 누구의 더 나은 이해를해야합니다. 그것은 더 이상 함께 광고를 던져 가장 넓은 그물을 사용하여 쫓아 것이 비용 대비 효과가 없습니다 s의. 당신은 정말 당신의 잠재 고객 세그먼트에 뛰어 최상의 자신의 이익에 맞게 광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유도 문안 버튼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클릭률 리프트 문안 (CTA) 버튼을 명확하게 당신이 그 (것)들을 페이스 북 광고를 본 후 수행 할 작업을 이해 잠재 고객을 도움이 비즈니스 목표에 대한 2.85x 중대하다 . 현재 다음에서 선택할 수 재 : AdRoll 광고주의 1 개월 검토 t CTA를이 후. 당신이 볼 수 있듯이, 광고주 (74)는 성능면에서 이전을 outshined되는 선호. 추가 뉴스 피드 광고 아무튼 t 비용에 CTA를 추가, 그래서 당신의 다음 광고를 만들 때 옵션을 고려해야합니다. 클릭률은 운동 사회에서의 연구에 따르면 페이스 북 거래소보다 맞춤 잠재 고객에 대한 높은입니까, 웹 사이트 맞춤 잠재 고객에 대한 클릭률 (WCA) 페이스 북 거래소 (FBX)에 그 능가했다. 년 12 월 2014 년, 미국의 평균 CTR은 WCA에 디스플레이 광고의 실행이 FBX에 0.12에 비해 1.25이었다 목표로 삼을. 그것은 WCA 게재 위치는 데스크톱과 모바일을 지원하면서 광고는 데스크톱 전용입니다 FBX. 즉, 마케터 그래서 휴대가 당신의 최선의 이익에 지원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모바일은 올해 미국 성인 하루에 페이스 북에 보낸 시간의 61.5를 차지 할 것으로 예상했다. 페이스 북은 거의 25 모든 사회 추천 트래픽 페이스 북의 거의 25 모든 추천 트래픽의 운전, 사회 추천 트래픽의 명확한 선두 주자입니다 드라이브. 소셜 네트워크의 데이터는 페이스 북이 결합 된 클립, 트위터, StumbleUpon에서, 레딧, 구글, 링크드 인 유튜브보다 더 많은 추천 트래픽을 구동한다. 물론, 이러한 추천 모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기의 혼합을 s의 지불 뷰 페이지 및 페이스 북 광고 모두에서 오는 지불하지. 당신이이 페이지의 관객 크기를 고려할 때, 이 메트릭은 정말에서 가장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타겟팅 할 수있는 능력을 말한다. 모든 사람이 그 분할의 전원을 활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이 통계가 훨씬 높은 것이라고 상상한다. 마케팅에 페이스 북이 너무 매력적인 만드는 것 페이스 북 지역 통계를 제외하고 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가게에서 길 아래 이웃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바다에서 수의 범위이다. 70 개 이상의 번역은 글로벌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스 북은 사회 구성원이 플랫폼에서 텍스트를 번역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사용할 수 70 개 이상의 언어로 감사 있습니다. 이 때, 30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서로 다른 언어와 방언에 대한 번역을 기여했다. 글로벌 브랜드는이를 고려해야 할 필요가있다. 잠재 고객의 인구 통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 많은 팬 기지 거주 지역에 대한 눈을 밖으로 유지하는 분석을 사용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위치 나 언어별로 페이지 게시물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페이스 북에 자신의 언어로 스페인어 세트를하거나 자신의 프로필에 자신의 언어의 하나로서 스페인어를 나열 스페인어, 단지 사람들에게 게시물의 청중의 언어를 제한하는 경우 예를 들어, 뿐만 아니라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물을 볼 수있을 것이다 뉴스 피드 및 검색에있다. 미국 및 캐나다 만 페이스 북의 글로벌 리치 페이스 북의 1,440,000,000 사용자의 작은 부분적인 전 세계적으로 분산되어 있습니다. 이 중 만 208,000,000 월간 활성 사용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449 백만 법안을 꼭대기 동안 유럽, 다른 301000000가 Q4 2014 년 데이터에 따르면 북미 지역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나머지 부분은 약 436,000,000를 차지한다. 페이스 북 자체는 일일 활성 사용자의 82.8은 미국 및 캐나다 이외의 것을 밝혔다. 이것은 단지 글로벌 브랜드 접근 방법의 한 가지 사이즈로 모든 종류의 t 성공 원 더 전략적으로 자신의 콘텐츠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음을 재확인. 당신은 국제적인 존재가있는 경우.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물론 언어, 방언​​, 시간 차이와 문화의 범위에 정통 할 필요가있다. 페이스 북 산업 통계 페이스 북의 또 다른 매력적인 기능은 기업들 사이의 다양성이다. 당신은 사람들의 매우 다양한 그룹에 도달 할 수 있지만, 산업 분야 기업이 참여할 수뿐만 아니라. 하이퍼 중심의 유틸리티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화려 함과 매력에서, 모두 여기 뭔가가이야.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는 대부분의 참여 세일즈 포스 이상 240 만 페이스 북 게시물을 추적하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게시물이 가장 좋아하는, 댓글, 공유를 받고 링크를 클릭 것을 발견받을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 산업을받은 : 915.3은 145.7 의견을, 두 번째 장소 산업은 콘텐츠의 종류를 공유하는 좋은 알림이야 t은 근처에도 올 didn 히는 의견의 관점에서 그 숫자를 다시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412.0 링크를 클릭 196.8 주식을 좋아하는 청중은 싶어. 당신의 팬이 가장 참여하고있는 무슨 포스트 유형의보고 통계가 제공하는 정보에주의를 지불하고 콘텐츠가 적절하게 전진에 맞게. 참여는 소셜 네트워크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장 좋은 시간을 결정하는 가장 큰 도전의 금융 산업 하나를 들어 일요일 29 높다. 더 확실한 공식이이야 없지만, LinchpinSEO에서 2013 인포 그래픽은 수수께끼에 도움이 되거 수 있습니다. 인포 그래픽에 따르면, 금융 브랜드 페이스 북에 게시하기위한 가장 좋은 날은 일요일입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일요일 t 오픈 때로 믿을 수 있기 때문에이 어긋 보일 수도 있지만 그 t은 고객이 온라인 t을 때로 믿을 의미 아무튼. 소셜 미디어 관리자 ISN (t)가 가능한 경우, 게시물을 예약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에 의존하고있다. 인포 그래픽에 포함 된 기업의 대부분은 주말에 높은 참여율을 보았다. 기술 산업은, 그러나, 주에 높은 참여를받은 그 몇 가지 중 하나입니다. 사실, 기술 브랜드, 참여는 월요일에 평균 30 높다. 돈 t 좋은 월요일의 경우는 고객과의 상호 작용에서 당신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스 북과의 모든 도구에 대해 발견하기 위해 더 많은이야, 하지만이 통계는 좋은 출발점이다. 그리고 돈은 t 당신이 페이스 북 인사이트에 눈을 유지 또는 새싹 사회를 통해 자신의 페이스 북 보고서를 요청하여 자신의 연구의 일부를 수행 할 수 있음을 잊지. 30 일 동안 무료로 우리를 시도하고 유용한 관리 도구가 페이스 북에 미래를 변경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제니퍼 Beese. 제니퍼 Beese 커뮤니티 관리자와 소셜 미디어 전략가로 일했다. 그녀가 쓰고 있지 s의 경우, 그녀는 그녀가 말 그대로 그녀의 옷장에 혹은 그녀의 망원경으로 별 아래 골격이 해부학과 생리학 공부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 제니퍼의 유용한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난 당신이 가장 높은 참여율을 가진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브랜드에 요점에 대해 뭔가를 명확히 할 수 바라고 있어요. 는 59K 소식 해당이없이 데이터 세트에 포함 된 한 노출 데이터가 일어날 마세요 실제 참여율이었다 또는 오락 / 미디어인지 아닌지, 실제로, 업계 결정할 수 아니다 최고 속도 (참여율 참여 / 노출 수). 난 당신이 연결된 세일즈 포스 문서를 체크 아웃하지 시도하지만 더 이상 활성 상태에요. ReneeSzostak 안녕 르네. 불행하게도 나는 세일즈 포스 보고서에서 내 모든 정보를 당겼다. 내가 그 상황에 더 많은 빛을 흘렸다 경우 확실하지 않지만 여전히 전체 보고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것 같습니다. 나는 청중 통찰력 8,500,000명의 패널로 시작 내가 t이 더 많은 도움 히트 와이즈 개요 스마트 마케팅이 될 나오지 않았어 미안 해요. 20 M 웹 사이트와 500 M 검색어에 걸쳐 추적 행동. 우리는 탁월한 통찰력을 제공 할 시몬스 연구 온라인 행동의 가장 큰 일일 패널을 결합한다. 우리는 적이 AudienceView는 시몬스 소비자 조사와 온라인 행동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합병했다. 그들이 그것을 좋아하는 이유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온라인 가서 어디에서 우리는 식별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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