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0, 2016

City_am_forex






+

헤론 타워 외환 브로커 CityAM과 저녁 표준 이름 CWM FX 두 런던 신문, 비즈니스 뉴스 중심의 CityAM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의 런던 경찰 급습. 런던의 금융 지구에 헤론 타워에서 지난 주 경찰 습격과 관련된 신비 금융 기관하다고 소매 외환 브로커 CWM FX 선정했다. CityAM 먼저 런던에서 110 Bishopsgate에서 헤론 타워에 본사를 둔 익명의 금융 서비스 회사는 사무실 13 직원 10 남자와 세 여자의 체포의 결과로, 런던 경찰의 사기 분대에 의해 급습했다고보고, 지난 화요일 사건을 보도했다. 체포는 잘못된 표현과 사기 음모에 의해 돈 세탁 혐의뿐만 아니라 사기 관련이 있었다. 경찰 동작하지만, 공격은 영국의 금융 당국은 금융 실시 기관 (FCA)에 의해 지원되었다. 이틀 후, CityAM는 연락처의 헤론 타워 (오른쪽 참조) 나열 소매 외환 브로커 CWM FX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 글을보고 다음 트윗은 분명히 날 이후에 삭제되었습니다. CWM의 FX 나중에는 경찰에 의해 또는이 전혀 수사에 연루되었다는 것을 급습 된 것을 CityAM 거부. 첼시 FC의 외환 파트너 CWM FX의 다채로운 세계 : 다음 일 (금 월 6 일), CityAM 헤론 타워 경찰 공격 제목의 기사를 달렸다. 회사와 다채로운 CEO 안토니 콘 스탄에 대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CWM FX 그것이 경찰에 의해 급습 된 것을 거부하거나 연루되었다는 하이 프로파일 변호사 샬럿 해리스 해리스 CWM FX를 통해 (최고 전화 해킹의 질문에 그녀의 역할에 대한 알려져 있음) 킹슬리 Napley LLP의 참여했다고 언급 전혀 조사한다. 우리는 LeapRate 기자는 RAID가 CWM의 FX에서 발생했음을 통보 한 점에 유의한다. CWM FX를 호출 한 후. 우리는 공격이 CWM FX에서 발생했다고 통보 한 것을 다시 씨 해리스에 작성 후, 더 이상 대응이 수신되지 않았다.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는 13시에서 체포 될 때 제목의 기사를 발행, 고객은 더 많은 답변을 가치가있다. 정확히 웹 사이트 회사에 CWM FX 음을 인 그래서 그것이 Leverate 금융 서비스 국한 키프로스 투자 기업 (CIF)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없다는 것을 주장. 우리는 그 사실로 믿고있다. 첫째, 외환 플랫폼 제공 업체 Leverate 및 CWM FX 사이에 소유권 링크가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는 한, Leverate는의 유동성에 대한 상태를 조절하지 않습니다. 앤서니 콘 스탄은 런던 보트 쇼에서 앤 공주를 충족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CWM FX는 소유와 그의 CWM 세계 제국의 일환으로 기업 안토니 콘 스탄 운영하고 있습니다. CWM은 첼시 FC 등 일부 대형 (주로 스포츠) 후원으로 최근 시작했다. LeapRate되는 CWM 보고서는 개발로이 이야기를 수행 할 것입니다. 이 회사 안녕, 내 외환 거래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소개.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배운 전문 기술을 사용하여 본인은 갈망하고 열정적 인 상인과 나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의 목적으로 외환 가이 웹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 다음 더 내 능력을 개발하고 만든 외환 전쟁 룸에 사용, 그리고 훨씬 더. 누가 외환 남자 인 내가 1 시간 남쪽 시드니입니다 울릉공 호주라는 도시에서입니다. 내가 처음 내가 처음에 자신​​감이 지나쳤 모든 외환 상인처럼 떨어져 시작된 eToro에 광고를 클릭 할 때 (쉽게보고 있기 때문에) 내가 먼저 나 자신을 위해 만든 복잡한 환경에 압도 신속하게 된 후, 2007 년에 다시 외환 시장을 발견했다. 당신은 내가 추천 지표 조합 및 차트 템플릿을 사용하여 거래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t 정말 데이터의 위압적 양을 추적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원하는 didn를 나를이는 정말 어떤 사람의 한계를 넘어했다, 아주두고 떠났다. 내가 지표없이 거래 외환을 연구하기 시작하고 신속하게 가격 행동을 기반으로 전략을 내 장소를 발견이 합병증을 방지하기 위해 결정. 이것은 기본적으로 깨끗하고 일반 가격 차트에 실제 가격의 움직임에서 거래 의사 결정의 기술과 방법론이다. 나는 2007 년부터 가격 행동 전략을 거래 봤는데 내가 시장에 내 업적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기 난 내 무역 여행을 통해 배운 것을 다른 상인을 보여주는 오늘입니다. 하지만 왜이 사이트이었다 난 항상 개발하고 당신은 내가 다시 외환 가이 블로그에 거래를 취할 여기에 유용한 뭔가를 찾을 확신있는 외환 상인의 어떤 수준에 관계없이 새로운 전략과 자금 관리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연구하고 아무튼 나는 웹 개발에 관심을 얻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만들었습니다. 나는 외환 가이 웹 사이트를 만들려면 다음 기술과 나의 지식을 사용하고, 계속 여기 내 추종자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확장하고 사이트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앞으로 이동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이 알고있는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외환 대해 다른 상인 멘토링으로 나는 수표에 자신을 유지합니다. 이 사이트는 자체가 그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른 상인이 자신의 발에 얻을 수 있도록하여 이행하고, 그들에게 단지 상인으로 내 능력을 강화하고 외환 거래에 대한 좋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은 자기 개선에 좋은 방법입니다, 성장 멈추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가 먼저 외환 가이 웹 사이트를 시작했을 때, 나는이 웹 사이트는 진행중인 프로젝트와 나는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및 개선을 구현하기 위해 매일 열심히 일 매일 성장의를 didn를. 난 단지 내 방문객을위한 품질 정보를 게시하고, 내가하는 모든 일에 높은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번창. 초보자를 다시하고 외환 거래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당신은 우리의 외환 초급 과정을 확인할 수의 기본 원리를 배우고 싶은 경우 어떤 정보를이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느낌을 얻으려면, 당신은 우리의 외환 시장 논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우리의 가격 행동 전략의 라이브 데모를 포함 내 외환 비디오. 당신이 우리의 진보 된 가격 행동 과정, 포럼, 채팅 룸과 비디오 해설 플러스 훨씬 더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전쟁 객실은 당신이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이 우리의 외환 가격 행동 전략 혜택을 누릴 수있는 생각이 심각한 상인을 다시 경우에, 당신은 우리의 외환 전쟁 객실 ​​정보 페이지에서 외환 전쟁 룸에 대해 더 이상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우리는 당신이 상인은 사람이기 때문에 우리는 흥미로운 잠재적 인 경력을 이해 상인, 어떻게 환상적인 하루에 내장 된 t으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상인은 그들이 착수했습니다 무엇을 달성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아무것도 남아 있지 때까지 계속 거래 시스템 거래 시스템에서 점프, 고체 거래 계획, 자금 관리 시스템 또는 자신의 감정을 제어 할 수있는 정신 능력이 부족하다. 돈 t 활주로를 이륙 할 수있는 기회를 결코 항공기를 생각 나게 이들 상인 중 하나입니다. 지속적으로 지속적인 나쁜 결정을함으로써 자신을 접지의 고통. 슬프게도, 인터넷은 매우 낮은 품질 정보, 사기의 톤 포화 및 무역 로봇을 붕괴 계정. 새로운 경험이 풍부한 상인은 모든 것을 약속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마케팅 과대 광고에 잡힐. 당신의 5 년 된 도면과 같이 당신의 차트를 만들 이상한 이국적인 지표를 사용 트레이딩 시스템을 찾을 외환 콘텐츠를 인터넷을 검색하는 5 분 이내. 그들은 단지 시도하고 무역 당 5 순대 주사위를 잡아, 거래 화면 하루 종일 앞에 앉아해야하는 사실 때문에 밖으로 눈을 구울 스캘핑 (scalping) 시스템. 무역 전략은 행성의 정렬에 거래 결정을 토대로, 점성술을 기반으로. 당신은 단지 뒤늦은 지혜에, 짓을해야하는지 말해 무역 전문가. Forex 무역 로봇은, 당신이자는 동안은 매일 밤 당신에게 1000 것이 Forex 무역 로봇을 구입 같은 헤드 라인으로 사기. 외환 가이, 우리는 우리가 활용할 수있는 높은 가능성이 있지만, 낮은 위험 신호를 식별하는 돈. 나는 가격 행동과 거래하는 시장에 접근하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일관되고 수익성 방법입니다 생각합니다. 그것은 년 동안이 방법이었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수 있습니다. 가격 행동은 우리의 지원 데스크에서 지원 티켓을 열어 주시기 경우 나에게 당신의 사업을 시장에 노력하고 브로커를 다시 돈 아니면 지원 (AT) theforexguy ForexTime (FXTM에서 저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와 연락을 얻기 왕 ) 최고의 국제 간행물 ForexTime (FXTM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미디어)에서의 시간 중심의 고객 서비스, 혁신적인 거래 솔루션 및 업계 전문 지식의 깊은 수준에 대한 국제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자주 신문, 잡지, 텔레비전 및 라이브 이벤트에 출연하여, 외환 미디어 포털의 가장 신뢰할 수에 선보입니다. 또한, 널리 금융 세계에서 알려진 존중 개인으로 구성되어 ForexTime (FXTM) 관리 팀은 정기적으로 분석, 시장의 의견과 외환 시장에 개인의 전망과 지속적인 발전을 제공하기 위해 초대합니다. 당신은 올해의 하이라이트 2016년 7월 4일의 몇 가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XTM 연구 분석 루크 Otunuga 말했다. 2016년 1월 7일은 - 메모에 FXTM 연구 분석 루크 Otunuga 말했다. 포브스 2016년 6월 30일 - 루크 Otunuga, FXTM의 연구 분석가가 말했다. 2016년 6월 29일 일 - Brexit-폭행 통화 후세인 사예드을 s의 한, 파운드를보세요. 포브스 2016년 6월 29일는 - 그는 덧붙였다. 2016년 6월 28일는 - 염두에두고, 통화 전문가의 범위는 더 고통을 기대하고있다. 후세인 사예드, 외환 브로커 FXTM에서의 수석 시장 전략가, 현재 수준에서 다른 5 % - 10 % 강하 t 다음 몇 주에서 배제 될 수 있다는 화요일 메모에서 말했다. 포브스 2016년 6월 28일 - 2016년 6월 28일 - 메모에서의 후세인 사예드. 2016년 6월 27일 - 금속은 루크 Otunuga, FXTM 중개의 연구 분석가가 말했다. 원래 문서는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골드 Brexit 안전 피난처 수요 2016년 6월 27일에 등반하는 것을 계속 - Jameel 아마드, FXTM의 시장 조사 담당 부사장, 말했다 :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가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자신의 의도를 통해 미국의 금리 인상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도 대폭 과정을 기회 대신 금리를 인하해야한다는 주말 추측이 있었다합니다. 포브스 2016년 6월 24일 - Jameel 아마드, 시장 조사, FXTM 부사장은 말했다. 2016년 6월 23일이 - 그러나 전문가들은이 마권시 AM 2016년 6월 23일이라고 생각 - 여론 조사가 열려있는 동안, 후세인 사예드, FXTM의 수석 시장 전략가가 말했다 : 2016년 6월 21일 - 말했다 루크 Otunuga, FXTM의 연구 분석가. 원래 문서는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금 가격은 머리 짧은 머리 Brexit에 가을 두려움시 오전 2016년 6월 20일이 - Otunuga 말했다. 2016년 6월 17일는 - 그는 말했다. 원래 문서는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금 가격은 부드러운 달러로 상승 승강기 수요 2016년 6월 16일 - 루크 Otunuga이 ForexTime의 최근 일 연준의 매력을 말했다. FT 글로벌 제한 / 라이센스 번호 IFSC으로 IFSC에 의해 3백45분의 60 / 시액 및 IFSC / 345분의 60 / APM을 조절된다. 카드 거래는 Tassou 파파도 폴로 (6), 플랫 / 사무실 22),은 (Ag에서 FT 글로벌 서비스 (주), 등록 번호 HE 335426 등록 된 주소를 통해 처리됩니다. Dometios, 2373는, 니코 시아, 키프로스, FT 글로벌 회사 무역 외환 및 CFD의 전액 출자 한 자회사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고 투자 자본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잃을 수 있으며, 관련된 위험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야보다 더 많은 투자를하지 않아야합니다. 무역 활용 제품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래하기 전에, 고려의 경험, 투자 목적의 수준을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금융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그가 / 그녀가 거주하는 그 / 그녀의 국가의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FT 글로벌 제한의 서비스를 사용을 허용 할 것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의 책임입니다. FXTM의 전체 리스크 공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FT 글로벌 제한은 미국, 벨리즈, 일본, 브리티시 컬럼비아, 퀘벡, 서스 캐처 원 및 유럽 경제 지역의 국가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